냉동·공조기기 및 냉·난방기 산업 발전의 기치를 내걸고 창업 35주년을 맞는 센추리는 국내 제일의 냉동·공조기기 및 냉난방기 전문회사로 성장했다. 기술연구소 설립과 첨단 기술의 도입, 꾸준한 연구개발 및 최신 설비투자에 노력을 기울여온 센추리는 국내 최초 소형 흡수식 냉온수유닛을 생산하는 등 우수한 품질의 냉동·공조기기 및 냉·난방기, 산업기계를 생산·공급하고 있다.

패키지 에어컨, 스크루 냉동기, 냉온수 유닛, 공기조화기 등 공조기 관련 제품을 총망라한 전문회사로서의 기틀을 마련한 센추리는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과 인류 행복에 기여할 수 있는 첨단기술을 개발, 냉동·공조기기 및 냉·난방기 선두 주자의 위치를 지켜가고 있다.

1970년대 패키지 에어컨을 생산한 이래 80여 기종에 달하는 다양한 모델의 냉·난방기를 개발해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에 역점을 뒀던 센추리는 국내 최초로 KS, ISO9001, 미국UL 규격을 획득했다.

또한 특허살균 순동코팅 열교환기 적용으로 실내 공기를 더욱 쾌적하고 청결하게 유지시켜주며, 히트펌프식 냉·난방 겸용 에어컨과 물을 열 교환매체로 사용하여 멀티 시스템을 구현한 소형 흡수식 냉·온수유닛 등도 생산하고 있다.

국내 최다기종을 생산하고 있는 센추리는 에너지 절약을 위한 효율 향상과 광범위한 용량제어시스템을 개발(DDC System Controller 적용)해 제작, 설치, 유지보수 등에서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