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대표 배남규)는 지난 62년 창업이래 40여년간 오직 보일러만을 생산·판매해온 세계 최대의 보일러 전문업체다. 연간 100만대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560여가지의 발명특허와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98.7%의 부품 국산화율을 달성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가스보일러와 기름보일러를 주축으로 냉난방보일러, 다목적보일러, 심야전기보일러, 심야전기온수기 등 가정에서 사용되는 모든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의 대표 브랜드인 ‘거꾸로 타는 보일러’는 버너가 위에 있어 불꽃이 내려갈 때 한번, 올라갈 때 또 한번 열교환기를 통과하기 때문에 같은 열량으로 두 번 데워주는 효과를 낳아 열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제품이다.

또 연소가스를 열교환기 안으로 밀어주어 기존의 송풍밸브 외에 연소된 가스를 열교환기 밖으로 배출하기 위해 배풍밸브를 채용했다. 이는 송풍기가 밀어주고 배풍기가 당겨주는 이중방식으로 연소가스의 원활한 배출을 가능케 했다.

고장여부를 자가 진단할 수 있는 ‘고장진단램프’가 있어 불필요한 A/S로 인한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했으며, 룸 컨트롤에서 고장진단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