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주)제스엔지니어링(대표 오인수)은 2007년 설립 후 DCS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 최상의 ABB 심포니시스템(Symphony System) 업체로 5개 화력발전사를 비롯해 산업 플랜트의 설계 설치 시운전을 일괄적으로 수행할 만큼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플랜트시스템 엔지니어링에 대한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성능개선의 목표 아래 환경을 고려한 숙련된 기술과 열정을 가지고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제스엔지니어링의 복수기 세정장치인 스마트오퍼레이션 시스템은 Hi Tech Detector로 볼 카운터의 회수 오차율을 ±3% 미만으로 확보해 신뢰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Hi Tech Detector로 스폰지볼 사이즈를 체크해 건전성을 파악, 진단해 볼의 교체 주기를 과학적으로 산출함으로써 효율성을 향상시켰다.

제스엔지니어링의 세라믹 필터는 250~500℃의 고온에서도 공정운정을 보장하며 불꽃으로 인한 필터의 구멍, 화재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

특히 높은 운전온도에서 99.9%의 높은 포집효율, 유해가스(NOx, VOCs, H2S 등) 저감 촉매 담지가 가능하며 우수한 내화학성(내산·내알카리) 등의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수입형 세라믹필터 대체제품으로 월등한 통기성과 수명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