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아이패스(대표 김선진)는 1993년도 도전과 창조라는 모토로 설립돼 유공압씰, 오일레스베어링, 복합수지소재 슬리브베어링 등을 제조해 국내·외 유수의 업체에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공급 중에 있다.

창사이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지속적인 품질향상에 매진해 온 결과 세계 어떤 업체와 비교하더라도 품질 및 가격면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아이패스는 ISO 9001 품질인증은 물론 복합수지소재 베어링분야 EPC(성능인증), 선박 베어링분야 등 선진 9개국의 선급에서 인증받을 만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이패스의 LUNA-15GR 복합수지소재 슬리브베어링은 발전소용 CWP(해수순환수펌프)와  SLP(해수인양펌프), COP(복수펌프)를 비롯해 Sump Pump 및 오폐수처리시설, 배수펌프장등에서 사용되는 입축사류펌프의 무급유 슬라이딩 베어링이다.

특히 건조상태에서도 1~3분간 운용이 가능할 만큼 열에 강하고 수중에서 물의 의한 부풀림계수가 낮아 칫수 안정성이 탁월해 장기간 안정적인 펌프운용을 보장한다.

또한 가격 또한 외국산 소재대비 현저히 저렴하며 완벽한 양산체계 구축 및 유통경로 단순화로 단납기 및 납기엄수를 준수하는 제품이다.

아이패스의 제품은 우수한 기계적 물성(압축, 인장, 전단, 충격강도) 및 낮은 마찰계수가 특징이다. 특히 오폐수 및 해수에 대한 내화학성이 우수하며 낮은 열팽창계수 및 물부품림계수로 칫수 안정성이 탁월하다.

또한 우수한 내마모성과 적정 탄성율로 수명 연장 및 축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재질에 최적화된 베어링 설계로 안정된 펌프운전을 실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