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전기기술인협회 유상봉 회장
[투데이에너지] 에너지산업 발전을 위한 유익한 정보제공을 통해 전력 및 에너지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 및 차별화된 지식정보를 신속·정확하게 보도해 더욱 사랑받는 매체로 발전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한국전기기술인협회는 올해도 회원 권익향상과 복리증진을 위해 회원들과 약속한 공약사항을 성실히 수행해오고 있습니다.

정부지원을 통한 현장형 교육체제를 구축해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위상과 면모를 갖춰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협회 위상강화와 사회적 봉사를 실천하고자 남북 간 언어·역사·문화적 동질성 회복 등을 위해 조성되는 통일나눔펀드에 협회 임직원 및 회원이 참여했으며 개발도상국의 취약 전기설비 개선을 위한 해외자원봉사를 실시, 상호교류 및 국제협력 증진에 기여해 오고 있습니다.

한국전기술인협회는 앞으로도 회원여러분의 애로사항과 요구사항을 파악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착실한 추진을 통해 회원의 미래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또한 100만 전기인의 구심점이 돼 전기인의 공존과 발전을 위한 내실을 다지는 한편 전기설계·감리 그리고 안전관리분야의 내실 있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