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옥진 회장
[투데이에너지] 우리나라의 에너지 산업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사용 정착을 위해 노력해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에너지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에너지산업계의 다양한 의견 및 심층보도를 위해 애쓰시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치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정확하고 가치 있는 정보 전달과 여론 형성을 통해 에너지정책과 산업의 발전, 올바른 에너지 문화 형성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협회에서도 정부의 에너지 정책에 적극 참여하기 위해 소비자와 가장 접점에 있는 전국 25,000여 열관리 시공인들이 보일러, 온수기 등 열사용기자재의 시공 후 안쓰는 가전제품 플러그 뽑기, 실내 적정온도 안내 등 국민 공감형 에너지절약 실천 프로그램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앞으로도 에너지 분야의 정확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해 우리 사회의 에너지 파수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길 기대하며 더 나아가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로 성장, 발전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끝으로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7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 번 그간의 성과와 노력에 치하 드리며 예리한 판단과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에너지산업 분야에서 국민과 애독자들로부터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언론사가 되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