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코드제로 싸이킹 홈케어 키트 증정 이벤트 포스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는 LG 코드제로 싸이킹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홈케어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LG 베스트샵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 코드제로 싸이킹 행사모델(K94SGNH K94RGNH)을 구입하면 된다.

LG전자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홈 케어 키트(모델명: PKHM01)는 틈새 청소가 가능한 구부러지는 틈새 흡입구’,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상부 청소 흡입구’, 바닥의 굳은 먼지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굳은 먼지 흡입구’, 매트리스 청소에 안성맞춤인 매트리스 흡입구등 총 4종으로 구성돼 가구와 벽 사이, 냉장고 위 등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할 수 있다.

한편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선이 없는 무선 진공청소기로 선 걸림의 불편함 없이 청소할 수 있다.

강력한 흡입력과 배터리 수명 유지를 위해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을 적용했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10년간 무상으로 보증한다.

또한 독일 SLG와 영국 BAF로부터 미세먼지 99.999% 차단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자동 먼지 압축부터 고성능 4H14급 헤파필터를 통한 공기 여과까지 3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유해물질을 걸러준다.

뿐만 아니라 레드닷어워즈, 핀업디자인, 굿디자인 어워즈 등 각종 디자인 어워즈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