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고순화 회장
[투데이에너지] 우리나라의 에너지산업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사용 정착을 위해 노력해 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에너지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에너지산업계의 다양한 의견 및 심층보도를 위해 애쓰시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치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투데이에너지는 국내외 산업동향, 주요 정책 및 시책, 국제이슈 등의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에너지산업의 방향을 선도함으로써 에너지산업의 발전과 정부의 에너지정책에 크게 기여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에너지절약의 최일선에서 첨병 역할을 다하고 있는 우리 2만5,000여 전국열관리 시공인도 ‘소통과 화합으로 발전하는 협회’라는 슬로건으로 사회공헌 자원봉사활동을 통한 국민과 함께하는 에너지절약 생활화! 이웃사랑실천! 재난피해복구! 국민공감형 에너지절약 실천프로그램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협회는 국가재난 시 국가재난관리단체로서 신속한 피해복구활동과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의 난방설비 효율개선과 사회공헌활동에 솔선 참여하는 등 대국민 안전과 정부의 에너지정책에 적극 참여하는 명실 공히 시공업계 대표 기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의 전달과 건전한 비판을 통해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이 나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에너지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독자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에너지 정론지가 되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