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 김임용 회장
[투데이에너지]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는 창간 18주년을 맞이한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께 전국 4,500여 LPG판매사업자들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1998년 창간 이래로 투데이에너지는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항상 깨어 있는 자세로 최선을 다했습니다.

LPG판매업계의 의사소통 창구로써 우리 의견을 정부 등에게 전달해 줘 LPG판매사업자들과 정부, 소비자 간 현안 해결에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우리 LP가스 판매업계가 어려울 때마다 현 상황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등 심도 있는 기획기사를 실어 우리 LP가스 판매사업자들 뿐만 아니라 정부와 소비자 간 현안사항 해결에 큰 역할을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우리 중앙회는 전국 유일의 정부공인 LPG판매사업자단체로 전국 사업자들의 권익강화와 각 지역의 원활한 사업을 돕는 지방협회의 재무건전성과 운영활성화를 위해 LPG판매업에 필수적인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공제를 통해 저렴한 보험료와 신속한 사고처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너지복지 향상을 위한 서민층 가스시설개선사업 자재·기구 공동구매, 정부위탁사업인 거래상황기록보고, 기술위원회·벌크위원회 운영, 공인검사기관 자율검사제도, LPG산업 발전방향 연구용역 발주, 벌크로리 순회점검, 산업통상자원부 등과의 대외협력활동 등을 ‘투데이에너지’와 함께 했습니다.

앞으로도 에너지업계를 대표하는 신문사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