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LPG충전업협동조합 유수륜 이사장
[투데이에너지] 1998년 창간해 에너지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매체로 자리매김한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항상 깨어있는 참언론의 자세로 업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교류의 가교 역할을 충실하게 함은 물론 전문가 그룹을 초청한 세미나 개최, 해외 전시회 참관 등 에너지업계에 다양한 정보를 생동감 있게 전달해 업계 발전의 초석이 되고 있습니다.

투데이에너지의 오늘이 있기까지 노력하신 임직원 여러분의 사명감과 열정에 에너지업계를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LPG충전업협동조합은 LPG충전업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조합원의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수익사업과 정책개발을 통해 LPG충전업계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습니다.

협동조합에서는 그동안 용기 수입사업을 통해 각 회원사에 고품질의 용기를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으로 공급해 회원사의 비용절감 및 LPG 안전공급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충전업협동조합은 상생과 협력 정신을 바탕으로 일잘하는 협동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 한국LPG충전업협동조합은 친환경 에너지로서의 LPG의 새로운 위상 정립(正立)을 위해 유통구조 개선 및 신수요 창출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공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충전업협동조합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투데이에너지의 아낌없는 협조와 고견을 부탁드리며 창간 1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