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난방기술(주) 이병욱 사장
[투데이에너지] 에너지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문화 조성에 힘써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항상 깨어 있는 자세로 전문 언론인의 역할을 다해 오신 김완진 대표 및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에너지는 오늘날 세계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며 인류가 풀어야 할 수 많은 난제들의 중심에 있습니다.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자원고갈, 환경 및 기후변화 같은 문제가 직면해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개발 및 사용에 대한 보다 진지한 논의가 절실히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때 투데이에너지와 같은 정론을 펴는 에너지전문 매체의 역할 또한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불안정한 유가와 세계 경제 불경기로 국내 에너지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시장도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은 신속하고 유연한 상황 대응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저희 한국지역난방기술도 올해 ‘변화를 기회로, 새로운 도전’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사업영역 확장을 통해 급변하는 에너지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다양한 해외진출의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도전에 투데이에너지가 때로는 냉철한 조언자로 때로는 미래 에너지산업을 함께 이끌어가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창간 1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투데이에너지의 한 걸음 한 걸음에 발전과 성장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