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러시아·CIS시장 공략
린나이, 러시아·CIS시장 공략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7.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최대 난방전시회에 전략제품 선봬

▲ ‘모스크바 아쿠아썸 전시회’ 린나이코리아의 부스 모습.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러시아 크로쿠스 엑스포(Crocus Expo)에서 열리는 러시아 최대 난방 전문 전시회인 21회 모스크바 아쿠아썸 전시회에 참가해 러시아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린나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IoT기술 기반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보일러의 모든 기능을 원격제어 할 수 있는 스마트 와이파이(Wi-Fi) 보일러를 비롯해 저녹스 버너를 채택, 일산화탄소는 70% 이상, 질소산화물은 50% 이상 배출량을 감소시켜주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온수기, 온수 캐스케이드시스템, 의류건조기(해밀) 등으로 참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국내에선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린나이 가스 의류건조기(해밀)’4,000kcal의 높은 화력으로 많은 양의 빨래를 신속하고 완벽하게 건조해주기 때문에 장마철에도 축축하지 않고 보송보송한 옷을 바로 입을 수 있다. 건조시간이 전기식 빨래건조기에 비해 약 2배 이상 빨라서 맞벌이 부부나 아이가 많은 집에서 특히 효율적이다. 또 옷감에 따라 5가지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6kg까지 건조가 가능해 많은 양의 빨래 건조에 유용하다.

린나이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 난방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상징적인 전시회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다라며 특히 금년은 서방 경제 제재로 침체기에 있던 러시아시장이 대미 관계 개선과 유가 상승의 영향으로 성장기조로 전환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지난해 대대적인 유통과 서비스망 정비작업이 마무리돼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CIS 시장운영에 역량을 집중해 러시아 및 CIS시장에서 질적 성장뿐만 아닌 양적 성장을 이뤄낼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