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포스 드라이브사업부의 제품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댄포스 코리아 냉동공조사업부와 드라이브사업부가 냉동공조사업부의 메인 파트너사인 ()동인테크와 ()하이텍 R&H와 함께 7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HARFKO 2017’에 참가한다.

동인테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댄포스의 소형 압축기 솔루션을 중점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댄포스는 2015Huayi와 파트너 협약체결 이래 운송, 쇼케이스, 보틀쿨러 등에 적용되는 소형 압축기의 솔루션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된다.

하이텍 R&H는 댄포스의 판형 열교환기를 위주로 한 히트펌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텍 R&H는 히트펌프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최신의 솔루션과 함께 전자식 팽창변 등의 데모도 전시된다.

댄포스 냉동공조사업부는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다. Adap-Kool Demo를 이용한 Smart store와 관련한 식품 유통 솔루션뿐만 아니라 올해 공식 런칭이 예정된 ETS ColibriMPHE가 결합된 Demo도 선인다. 또한 IDV를 결합한 DSH, WSH의 칠러 압축기 솔루션 및 EVR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EVRest 신제품 라인업 모두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댄포스 드라이브사업부의 AC드라이브(인버터) 제품도 처음 공개된다. 댄포스 드라이브사업부는 최근 핀란드의 AC드라이브 전문기업인 VACON과 합병으로 1kw 이하의 저용량 인버터 제품에서 5.5MW의 프리미엄급 드라이브까지의 완벽한 포트폴리오의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HVAC/R 산업 주력 제품인 VLT® HVAC Drive FC 102 VLT® HVAC Drive FC 101 제품과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소형의 범용 제품인 VLT® Micro Drives FC051 VACON® 20 제품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