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산업기술 전문 세미나 개최 회사인 세미나허브는 오는 25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2017년 성공적인 태양광발전사업을 위한 제반교육 및 수익 극대화 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정책 변화에 따라 태양광발전사업과 관련해 많은 관심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린다.

오전 세션은 2030 신재생에너지 20% 목표 제안 발전사업자를 위한 사업절차 및 사업타당성 분석 2017년 달라지는 RPS의 이해 및 예상수익 산출 태양광시스템 O&M 기술에 대해 발표한다.

오후 세션에서는 태양광발전소 부지선정 시 유의사항 및 계통연계 방안 국내외 저비용·고효율 태양광발전 EPC 사례와 유의사항 농촌 태양광 활성화 방안 및 해외 사례 태양광발전 금융조달에 대한 이해와 방안에 대해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허브의 관계자는 최근 신재생에너지 및 태양광 관련정책에 변화가 있어 이번 세미나를 통해 2017년 성공적인 태양광발전사업을 위한 제반 교육 및 수익 극대화를 위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향후 산업의 경쟁력을 도모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이번 세미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사전등록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seminarhub.co.kr) 또는 전화 (02-2088-648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