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융착기 전문제조업체인 정산기계시스템(대표 임종하)은 국내 업체 중 유일하게 Butt 및 EF융착기의 CE마크를 획득, 국내외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99년 (주)정산기계시스템으로 법인을 등록, 99년 소켓 자동융착기에 대한 특허와 2000년 전기발열시트를 이용한 폴리에틸렌 파이프 융착기에 대한 실용신안을 획득했다. 또 관련업계에서는 처음으로 Butt융착기에 대한 CE마크를 획득했다.

정산의 장점은 부단한 연구개발과 이론을 바탕으로 축적한 노하우를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적용, 안전도와 시공이 쉬운 제품을 제공하는데 있다. 특히 대표 브렌드인 Hi Fusion 자동 Butt융착기는 ISO와 DVS를 바탕으로 융착이론을 정립했고 전작업 과정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Hi Fusion E/F융착기는 현장에 맞춘 최적의 설계로 제품의 경량화와 내구성, 편리성을 겸비했다. 대형 액정화면을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한글로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규격 및 규정에 맞춰 작업절차가 대화식으로 진행되므로 최상의 융착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정산시스템은 사출이 불가능한 대형 피팅(엘보, 정티)을 융착할 수 있는 L-T융착기도 선보이고 있으며 2003년에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받을 만큼 경쟁력을 겸비한 회사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