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만 알 감디 S-OIL CEO(가운데)가 13일 열린 서울 마포구 본사 인근 직장 어린이집 개원식에서 관계자들과 함께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이종수 기자]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서울 마포 본사 인근에 S-OIL 직장어린이집인 ‘햇살가득 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건립한 어린이집 개원식에는 S-OIL 오스만 알 감디 CEO와 회사 임직원들을 비롯해 설계 및 운영업체 담당자, 학부모, 보육교사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 마포구 새창로 6가길(도화동)에 건물면적 826.8㎡ 규모의 4층으로 건립된 S-OIL 본사 어린이집은 만 1~5세까지의 유아를 최대 75명까지 수용할 계획이다.

S-OIL은 어린이집 개원을 통해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우수한 보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임직원의 육아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특히 매주 평일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12시간 연중무휴로 어린이집을 운영해 어린 자녀를 둔 직원들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도 안심하고 직장생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 감디 CEO는 “임직원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직장생활과 가정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S-OIL 햇살가득 어린이집을 개원하게 됐다”면서 “어린이집 개원이 어린 자녀를 둔 직원들의 육아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조직문화 확산에 기여해 직원들의 직무만족도도 크게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