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기기
산업진흥회
고봉식 회장
[투데이에너지] 우리나라의 에너지산업 발전을 위해 언론의 사명과 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해 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98년 창간 이래 투데이에너지는 보다 다양화된 정보와 차별화된 부가서비스 제공, 건전한 비판과 올바른 대안 제시, 미래지향적이고 심층화된 논평 등을 통해 에너지기기산업의 비젼을 제시하는 등 지난 19년 동안 에너지산업의 성장과 함께 정보화시대를 개척하는 중심적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최근 새롭게 출범한 신 정부는 친환경 미래에너지 발굴 육성과 함께 고효율 에너지기기 사용확대를 위한 다양한 시책과 정책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에너지기기산업진흥회는 우리나라의 에너지자립도 향상 및 대체에너지 개발 정책에 부합해 에너지기기 다원화를 위한 역할 제고 및 관련산업에 대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에너지기기산업의 점진적인 기반강화를 위한 연계 사업 및 관련기술의 융복합화, 표준화 업무 등을 효율적으로 수행함으로서 에너지기기의 다변화·실용화와 함께 보급확대에 적극 앞장설 것입니다. 또한 회원상호간의 복리증진을 위해서도 더욱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는 등 상생과 화합의 시대를 펼쳐갈 수 있는 미래지향적 대안을 제시해 나갈 것입니다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에너지산업에 대한 정보·지식을 충실히 제공하는 정보화된 신문으로 더욱 발전하시기를 바라며 보다 장기적 안목에서 업계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미래지향적 관점을 가지고 앞으로도 항상 힘이 넘치는 젊은 언론으로 성장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