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LPG산업협회 김상범 회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전달과 건전한 비판을 통해 에너지분야의 전문지로서 역할을 수행해 오신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최근 환경문제가 이슈화되면서 가스에너지는 미래 청정에너지 시대로 가기 전 가장 현실적인 대안 에너지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매년 차량 대수가 감소하고 있어 LPG자동차 보급을 위한 정부의 정책적 지원이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고 아울러 오토가스 브랜드 도입을 통해서 LPG자동차에 대한 이미지 개선 노력도 필요합니다.

가정·상업용 LPG시장도 유통구조개선을 통한 비용절감, 철저한 안전관리 등 업계의 자구노력과 함께 정책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LPG는 에너지안보, 에너지 간 균형발전, 분산형 에너지로서 그 역할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세일가스 개발로 국제 LPG공급량이 증가하고 있어 안정적인 공급과 가격 안정화는 물론 향후 한미 간 균형 있는 교역구조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전문신문은 업계와 희로애락을 같이하며 함께 성장해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LPG업계에 대한 보다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끝으로 업계 최고의 언론사로 자리 잡기까지 최선을 다해 오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언론의 정도를 걸어가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