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관리시공협회 고순화 회장
[투데이에너지] 우리나라의 에너지산업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 사용 정착을 위해 노력해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올바르고 정확한 에너지관련 기사를 제공함으로써 에너지·자원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애쓰시는 투데이에너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치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에너지절약의 최일선에서 첨병 역할을 다하고 있는 우리 3만여 전국열관리 시공인도 ‘소통과 화합으로 발전하는 협회’라는 슬로건으로 국민공감형 에너지절약 실천프로그램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나눔 이웃사랑 실현을 위해 소외계층의 에너지효율개선사업과 국가재난관리 자원봉사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에너지효율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무허가업자 및 면허대여행위를 통한 불법시공행위 근절을 위해 법적, 제도적 정책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보일러판매사업자들의 직접시공행위를 바로잡아 영세한 전문시공업자의 생존권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투데이에너지도 앞으로 에너지산업 전분야의 신속하고 정확한 분석과 정보를 제공해 주시고 아울러 에너지절약 실천을 위한 정보와 최신기술을 널리 알려 건전한 에너지 소비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큰 역할을 해주는 에너지전문 매체가 되길 응원합니다.

끝으로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 번 그간의 성과와 노력에 치하드리며 국민과 애독자들로부터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언론사가 되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