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 박승우 의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9년 동안 에너지업계의 성원을 받고 전문언론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와 문제점에 대한 방향제시까지 전문지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해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투데이에너지는 그동안 가스업계 종사자들의 대변지로서 각종 정부정책과 기업 활동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들을 업계에 제공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건전한 언론관으로 에너지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더욱 살아있고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에너지업계의 발전을 이끄는데 일조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는 가스 재난·재해예방복구 운영위원회를 전국 시·도회에 구성한 이후 가스안전 점검활동을 수행하고 서민층 가스시설 개선사업도 병행해 실시했습니다.

가스시설시공업계는 완벽시공을 추구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시공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신기술 개발을 통한 최고의 공사품질을 유지하도록 노력해 국민들이 도시가스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완벽시공과 무상점검을 통해 국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투데이에너지도 가스시설시공업계의 이러한 행보를 주시해 앞으로 가스업계가 발전할 수 있도록 선도적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에너지업계의 대표 언론으로써 더 큰 발전과 도약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