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냉동공조인증센터 우정태 원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지난 19년간 에너지분야에서 전문성과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해 독자들이 국내외 에너지정책에 대한 이해를 돕는데 기여한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탈원전, 탈석탄 등의 에너지정책이 급변하는 환경에서 에너지전문지로서 투데이에너지의 역할이 더욱 커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최근 들어서는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에너지 등의 에너지원의 개발을 넘어서 온실가스 제로를 위한 범세계적인 요구가 점차 강화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환경 변화 속에 ‘투데이에너지’는 독자가 원하는 새로운 에너지정책 및 기술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판단할 수 있는 나침반과 같은 귀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에너지산업은 에너지 사용에서 다양한 IoT기술, 신재생과 같은 열원을 적용하고 활용하는 신산업으로 변화하고 있어 투데이에너지의 역할은 과거보다 더욱 커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앞으로도 에너지분야의 전문지로서 독자들의 눈과 귀가 돼 향후에도 지속적인 해외환경이나 국내제도 및 정책에 대해서 정확한 정보제공과 분석을 제공해 한국 에너지산업에 기여하는 전문지로 영향력을 확대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또한 지난 19년간 우리나라 및 해외 에너지산업의 다양한 정보와 정책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에너지산업발전에 기여해 주신 투데이에너지의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