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융합얼라이언스 신재행 추진단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1998년 창간 이래 ‘항상 깨어있는 자세로 최선을 다한다’는 다짐으로 대한민국 에너지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문화 확립에 앞장서 왔습니다.

그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기후변화 대응, 에너지전환 등과 같은 에너지 역사에 있어 변곡점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최근 수소산업은 해외 주요 수소국가들의 흐름과 최근 재생에너지 발전을 높여 나가겠다고 발표한 정부의 정책적 방향을 고려할 경우 우리도 수소를 에너지로 적극 활용하는 인식의 전환을 갖고 수소보급에 적극 나서야 할 때입니다.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지에 대해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끊임없이 소통함으로써 우리 모두가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는 최선의 방안을 도출해 내야 할 것입니다.

에너지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하고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수소융합얼라이언스추진단도 수소가 다양한 에너지의 하나로서 청정에너지 사회 구축, 에너지 자립 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에너지 언론과 함께 다양한 논의 및 소통 등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투데이에너지가 국가의 근간을 이루는 에너지의 발전을 위해 지금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성장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계속 힘찬 노력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면서 임직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