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너지센터 남기웅 센터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 맞이해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건강한 에너지 산업발전과 유익한 에너지 정보를 전달하는 투데이에너지의 소식을 매주 기쁜 마음으로 접하고 있습니다.

투데이에너지는 그동안 에너지의 시대적 흐름에 적극 부응하고 독자들에게 유익한 에너지산업의 정보와 분석, 전망 등을 신속·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에너지분야의 전문신문사로서 위상을 세우고 업계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새롭게 출범한 정부에서 신재생에너지로 미래 에너지산업을 전환하기 위한 정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어서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신재생에너지를 확대하기 위한 많은 노력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재생에너지의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합리적인 보급정책은 국민들에게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고 에너지절약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것이며 국가의 신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하면 관련 산업의 성장과 일자리 창출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에너지센터는 신재생에너지의 보급과 에너지효율 혁신, 에너지 자립기반 조성 등을 체계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나가고 있습니다.

투데이에너지가 이러한 미래 친환경에너지 확대와 에너지자립을 실현하기 위한 모든 과정을 함께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투데이에너지가 에너지분야의 전문 언론 매체로서 에너지산업의 발전을 이끌어주시고 더욱 건승해나가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