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대표 염용운 www.magicmall.co.kr)은 24일부터‘황토오븐레인지(모델명 GOR4250GR)' 신제품 출시, 기념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동양매직 직영 인터넷 쇼핑몰인 ‘매직몰(www.magicmall.co.kr)’에서 5월24일~6월6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예약판매’를 통한 제품구입 고객에게 ‘10% 매직몰 적립금’과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황토오븐레인지 신모델 GOR4250GR은 2004년도 오븐레인지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동양매직의 신개념 오븐레인지로 웰빙 추세에 맞추어 오븐 내부에 황토 화덕의 원리를 적용하여 건강과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국가공인시험기관인 한국건자재시험 연구원에서 ‘원적외선 마크’ 품질보증을 획득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신모델 GOR4250GR은‘Tempered Glass상판’과 전면 인테리어 미러(Mirror)를 채용해 외관이 세련될 뿐만 아니라 미려하고 고급스럽다. 또 오븐레인지의 상판을 유리상판과 2중 실드버너 방식을 사용해 상판과 버너사이의 틈새를 실리콘소재로 2중으로 밀폐시켜 국물이 침투하는 것을 완벽하게 막아 기능성과 품질이 매우 우수하다.

특히 음식물 눌어붙음 현상을 최소화한 ‘Easy-clean 상판’과 국내 최초인 ‘Easy-clean 배기구’는 청소가 용이하지 못했던 부분까지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 매직 가스오븐레인지 유리상판 채용모델보다 저렴한 80만원대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