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기공(대표 유정상 www.lottelem.co.kr)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04년 한국서비스대상 보일러부문 최우수상 수상 및 첨단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Hi-Q 200 출시기념으로 대 고객 사은 판촉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명은 '2004년 서비스 대상 수상 및 Hi-Q 200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로서 회사 내부적으로는 서비스대상 보일러부문 최우수상 수상 및 우수한 최첨단 성능의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축의 의미를 가지며 대외적으로는 롯데 가스보일러를 아끼고 성원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를 갖는다.

행사내용은 1985년 ㈜롯데기공이 개발한 국내최초 가스보일러인 실버모델을 사용하는 고객에 대해 100% 무상업그레이드 혜택과 국내 2번째 가스보일러 모델인 이코노미스트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에겐 할인판매 등의 대고객 보상관련 이벤트와 제조사 및 브랜드 맞추기 경품이벤트를 통해 200명(신제품 브랜드 명인 Hi-Q 200에 맞춰 경품 당첨자를 200명으로 지정)을 추첨하여 TV, 디지털 카메라, 김치냉장고, 인라인스케이트, MP3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롯데기공 홈페이지(www.lottelem.co.kr, 주소창에 한글로 '롯데가스보일러' 입력) 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행사의 취지와 행사내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행사기간은 8월16일(월)~9월30일(목)까지 약45일간 진행이 된다.

회사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롯데기공을 사랑해주신 고객에 대한 보답의 차원에서 실시되는데 그 의미가 있으며 고객에게 최소의 비용에 최고급 보일러를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목표"라며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에 걸쳐 서비스 품질 혁신활동을 전개해 서비스 품질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수상되어지는 한국서비스대상 보일러부문 최우수상 수상결과가 이러한 회사의 목표를 설명하는 좋은 사례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롯데기공은 이번 서비스대상 보일러부문 최우수상 수상 및 뛰어난 성능과 경제성까지 겸비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MS 1위 목표달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