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매직의 클림은 소비자의 Needs를 정확히 반영한 식기세척기다.
동양매직이 광복절을 맞아 '주부들을 설거지로부터 해방시키자'라는 취지로 매직식기세척기 신제품 '클림(Climm)'을 출시했다.

동양매직(대표 염용운 www.magic.co.kr)은 매직식기세척기 클림(Climm)을 출시하고 지난 16일 서울프라자호텔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클림은 깨끗함과 위생을 나타내는 'Clean'과 심플한 디자인에 설치가 쉽다는 의미의 'Slim'이 결합된 동양매직의 컴팩트형 식기세척기를 총칭하는 이름이다.

93년부터 12년간 식기세척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동양매직의 클림은 주방문화의 새로운 트랜드 제시와 경제가 어려울수록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Needs를 고려해 내수위축 타개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된 제품이다

클림은 3S(Slim, Save, Simple) 개념을 도입했다. 주방 어디에도 설치가 가능한 Slim형으로 설치가 간단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제작된 공간절약형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조리대의 가로, 세로에 상관없이 어느 위치에나 설치가 가능하다. 또 세척·살균·보관·건조가 한번에 해결되는 Save형의 All in one 시스템을 갖췄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Simple 형이다.

회사 한 관계자는 "맞벌이 부부나 핵가족, 독신남녀, 유아를 보육하는 가정, 재래식 주방 사용자, 세입자 등에게 그동안 식기세척기의 필요성은 공감하면서도 선뜻 구입을 못했던 고객들의 Needs를 정확하게 찾아냈다는 점에서 주방의 새로운 혁신을 주도한 제품으로 평가할 수 있다"며 "혼수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매직은 클림 탄생을 기념해 다양한 판촉행사를 단행한다. 선착순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8,015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인터넷 쇼핑몰인 매직몰(www.magic.co.kr)에서 퀴즈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피아노, 비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사진 콘테스트, 보상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