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대표 김병용)는 LC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관리소 친절서비스 매뉴얼’ 500부를 제작해 각 지역관리소에 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총 40페이지 분량의 지역관리소 친절서비스 매뉴얼은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기본 예절을 비롯해 업무 수행시 고객만족 서비스가 실현될 수 있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친절서비스 매뉴얼은 크게 고객서비스와 접점서비스 등 두 항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고객서비스 항목에는 친절과 고객에 대한 개요 및 목적 등이 서술돼 있다.

접점서비스 항목에는 복장이나 표정, 인사법 등 기본 수칙과 함께 전화 응대 예절, 방문 예절, 상담이나 안전점검시 예절 등의 상황에 따라 만화와 함께 간략하게 매뉴얼화 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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