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병엽 사장
최고의 기술력과 완벽한 품질로 고객인 LPG업계에 안전과 감동을 전해 준다는 사명감을 갖고 있다.

1997년 창사이래 가정·상업용 LPG용기와 산업용 특수용기를 전문 생산해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소형저장탱크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성신공업은 LPG공급자가 요식업소, 다세대주택, 공장, 학교, 군부대 등 LPG 사용량이 많은 곳을 대상으로 인건비와 물류비 절감을 위해 스몰벌크 보급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반자동 시스템으로 300kg미만의 소형저장탱크를 제조하고 있다.

강강원 상무는 “선진국에서는 이미 10년전부터 보급되고 있는 소형저장탱크를 일괄 자동생산라인을 구축해 본격 보급하고 있다”며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입, 설치 및 유지보수비를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자동차 정비업체에서 LPG차량의 정비중 연료탱크내 잔류가스에 의한 사고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잔가스 회수장치를 개발해 이를 정비업체에 보급하고 있다.

정비공간을 최소화하고 정비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LPG 연료 재충전장치가 포함돼 있는 것이 이 제품의 장점이다.

성신공업은 기업 발전의 원동력은 기술력과 제품의 안전성이기 때문에 부설연구소인 성신테크도 운영하고 있다.

이곳을 통해 가스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안전성 있는 가스용품을 제조하며 제품의 하자발생을 제로화하고 있다.

성신공업 최병엽 사장은 “가스안전에 최고의 역량을 집중해 안전성이 확보된 제품만 생산·판매함으로써 제품의 신뢰성을 높여가고 있다”며 “좋은 환경에서 고효율이 달성되기 때문에 신기술개발과 근로자의 작업환경을 끊임없이 개선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