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여 협회 회원사, 그리고 가스업계 인사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신년인사를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동안 우리 협회를 위하여 성원하여 주시고 도와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협회는 LPG용기 전문검사기관, 특정설비 전문검사기관, 일반고압가스용기 전문검사기관 재검사 업무에 관련된 전문검사기관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반확충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LP가스의 도시가스 전환사용 및 체적시설 등으로 용기 및 저장탱크 검사물량이 계속 감소추세에 있는데, 전문검사기관은 지속적으로 장비 및 시설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검사원의 유자격자 증원과 정기교육 및 보수교육 등 막대한 비용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KOLAS 인정을 받은 공인전문검사기관들은 인정을 받기 전과는 달리 철저한 사명감으로 KOLAS 인정요령에 의해 한치의 오차도 없이 엄격한 기준에 따라 완벽한 검사업무를 수행하여야 되겠습니다.

용기 재검사업체, 특정설비 재검사업체 등 우리 모두는 2005년 새해에는 새로이 각오를 다져야 하겠습니다.

물량경쟁, 가격경쟁을 지양하고 경영의 효율성을 높여나가고, 용기 및 저장탱크의 안전이 철저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사업자들이 힘을 모아나가야 하겠습니다.

우리 협회는 전문검사기관 재검업계의 위상재정립과 회원사의 권익보호에 앞장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