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대한LPG산업환경협회 회장 정진성
[신년사] 대한LPG산업환경협회 회장 정진성
  • 승인 2004.12.30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동적인 LPG업계의 한 해 되길
희망찬 을유년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가스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계시는 LPG 가족분들과 가스산업신문 독자 여러분 모두에게 새해에는 더욱 큰 발전과 건승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유가 상승과 국내 내수경기의 장기침체가 맞물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LPG 산업의 재도약을 위해 관련 업계 전체가 모든 역량을 집중했던 한 해였습니다. 우리 협회도 LPG 가격경쟁력 확보와 LPG 자동차 보급기반 구축을 위해 협회에 부여된 책무를 완성하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LPG 산업의 존망이 걸린 문제인 수송용 에너지 상대가격체계를 바로잡아 유종간 공정한 경쟁이 가능한 시장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을 경주했습니다. 또한 LPG자동차가 명실상부한 저공해차량으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수도권특별법 등 관련법령과 정책을 개선하고 강화되는 국내 자동차 배출가스 허용기준에 대응할 수 있는 LPG 자동차 기술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하여 LPG차량 개발 및 보급기반을 구축했습니다.

이제 시작되는 2005년 닭의 해, 을유년은 LPG인 모두에게 특별한 한해가 되리라 기대합니다. 예로부터 닭은 새벽과 서조(瑞兆)의 메신저였으며 날의 시작을 알린다하여 대표적인 양(楊)의 동물로 간주되었습니다. 우리 LPG업계도 이와 같은 을유년의 역동적인 기운을 받아 금년은 과거 어느 때보다 활기찬 한해가 될 것입니다.

끝으로 지난 한해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