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한국LP가스공업협회 회장 남석우
[신년사] 한국LP가스공업협회 회장 남석우
  • 승인 2004.12.30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G산업 발전 위한 관심 필요
을유년 닭띠 새해를 맞아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 가지로 경영환경이 어려우시더라도 지혜롭게 잘 극복하시고 대처하시어 회원 여러분들의 사업이 항상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런 상황에서 협회는 LPG수입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2006년까지 100:75:60으로 조정하도록 돼있는 현행 가격체계를 100:85:50으로 재조정키로 정부연구용역에 반영시킨 바 있으며 매몰저장탱크의 재검사주기를 5년에서 10년으로 연장하도록 건의하여 고시가 개정된 바 있습니다.

이와 함께 협회는 안전관리 실시대장 제출 대상에서 충전사업자를 제외시켰으며, 충전소의 외국인취업 및 파견근로 허용 건의, 프로판 유통체계 개선 연구용역과 관련, 벌크로리 이충전 충전소의 확대 및 안전관리자 선임조건 완화 등을 용역내용에 포함시켜 산자부 및 안전공사로부터 긍정적인 답변을 얻어내기도 했습니다.

2005년에 협회는 에너지상대가격 재조정에 따른 법개정 추진을 비롯 배송센터 도입 관련 시범사업 참여, 벌크공급 확대방안 모색, LPG GHP보급 검토, LPG충전소의 통폐합 검토, 충전소에서의 DME취급 여부, LPG의 독립에너지원화 추진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업무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처럼 우리의 사업환경이 시시각각으로 급변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LPG업계는 협회를 중심으로 일치단결하여 우리의 업권을 보호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비록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더라도 협회가 업무를 잘 추진할 수 있도록 더욱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협조해 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