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소망하시는 모든 일 소원성취 하시고 여러분의 가정마다 기쁨과 단란함 속에서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는 축복의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축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우리공사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을유년 새해에도 우리 모두의 바람과 희망처럼 안정과 화합 속에 우리 소방인 모두가 더욱 더 발전하고 성숙하는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2005년 새해에도 우리공사는 소방검정기술의 연구개발과 보급이라는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는 한편 선진외국의 소방기관과 상호기술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등 미래 지향적인 자세로 고객 중심의 소방검정업무를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같이 중요한 업무를 보다 더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새로운 기술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서는 소방기술에 관한 연구업무가 활성화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공사에서는 소방기술연구센터를 설치하여 변화하는 국제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새로운 소방 환경을 체계적으로 연구 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함으로서 소방기술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공사는 국제적인 시험·연구기관으로 도약과 국민으로부터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가일층 노력할 것을 다짐 합니다.

새해에도 국운 융성과 함께 우리 한국소방검정공사는 소방발전의 주역이 되기를 바라며 지난 한 해 동안 소방의 발전과 노력으로 공사는 성큼 세계적인 소방의 검정기관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