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가스가족 여러분!

을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우리 가스 산업도 경쟁체제의 도입 등으로 변화와 도전의 물결이 굽이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은 강자에겐 기회가 약자에겐 위협이 될 것이며, 준비된 자에게는 도전이 될 것입니다.

이에 한국가스공사는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감은 물론 이를 한 단계 더 높은 성장·발전의 기회로 삼아 ‘세계일류의 종합에너지 기업’으로 힘차게 비상해 나가고자 합니다.

먼저 적극적인 R&D 활동으로 핵심기술력을 지속적으로 축적하여 신규 고부가가치 사업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는 한편, 글로벌 전문 인력 양성에도 아낌없는 투자를 펼쳐 한국가스산업 리더기업으로서의 내부역량과 경쟁력을 보다 높여 나갈 것입니다.

또한 현재 추진 중인 해외 가스전 지분투자 사업 등 해외 사업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뿐만 아니라, 열병합발전, 냉열이용사업 등 유망한 신규 사업에도 적극 참여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미래성장동력을 확충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정도경영’과 ‘고객만족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입니다.

새해에도 한국가스공사는 늘 국민 곁에서, 국민과 함께하며, 국민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새해가 우리 가스산업사에 길이 기록될 약진의 한해가 되길 바라면서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