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 출범에 맞춰 GS칼텍스, GS유통, GS리테일, GS건설 등 GS그룹 계열회사가 4월 한달간 공동 이벤트로 고객에게 행운을 준다.
GS그룹 계열인 GS칼텍스, GS건설, GS홈쇼핑, GS리테일 4개회사가 GS출범식과 함께 대대적인 공동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GS그룹은 GS의 첫 출발시기인 4월 한달간 ‘GS 기분좋은 만남 페스티발’을 실시, 주식, 아파트 등 다양한 경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GS출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로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GS의 주인이 되세요’와 ‘GS와 함께하는 거짓말 같은 하루’, 사진응모 콘테스트인 ‘생활속의 GS를 찾으세요’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GS의 주인이 되세요’ 이벤트는 한달 동안 GS마트 등 관련 매장에서 즉석 복권을 받으면 되고, 경품으로는 GS홀딩스 주식 2만주와 GS건설 아파트 25평 1채, 마이더스 복권, 장바구니, 꽃씨, 곽티슈 등 총 1,100여명에 제공된다.

또한 ‘생활속의 GS를 찾으세요’는 ‘GS 브랜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응모, 추천수가 높은 작품부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공기청정기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4월1일인 만우절엔 ‘GS와 함께하는 거짓말 같은 하루’라는 주제로 GS 관련매장 방문시 추첨을 통해 당일 구입금액을 환불해 주거나 할인해 주는 깜짝 이벤트도 펼친다. 이날 GS칼텍스는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 최고 5만원까지 금액을 환불해 주는 이벤트를 연다.

GS 관계자는 “GS의 공식 출범을 모든 고객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며 “앞으로도 GS는 고객감동의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