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 및 기계설비 시공 전문건설 회사인 (주)삼능ENG(대표 허남렬·천익곤)은 지난 2001년 설립돼 지금까지 도시가스 사용시설 및 공급관로 공사를 해오고 있다.

삼능ENG는 설립 후 그 동안 매년 약 1,500세대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기 위한 사용시설 시공을 했다. 현재는 대구도시가스 공급권역 내의 ‘구역형 자율수탁 업체’로 지정돼 ‘근면, 신속, 정확’이란 사훈아래 모든 직원이 도시가스 사용자에 대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삼능ENG는 설립된 지 얼마 안됐지만 이같은 노력으로 대구도시가스의 협력업체 중 시공기술 및 고객 서비스 등 모든 부문에서 최우수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삼능ENG는 대구도시가스 공급권역내 기존관 주변의 잠재수요에 대한 폭발적인 영업과 가스사용시설의 안전한 시공 및 공급, 고객의 편의를 위해 대구도시가스가 깊은 관심 속에 시행하고 있는 ‘구역형 자율수탁제도’에 능동적으로 참여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시공업 환경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다.

대구 토착기업인 (주)삼능ENG는 올해 경영모토를 ‘공사수주의 광역화 및 극대화, 시공능력의 배가’로 정하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삼능ENG는 비록 짧은 회사 역사이지만 성실시공, 고객 서비스 강화, 시공기술 개발·향상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또한 안전한 시공을 위해 시공관리자 및 현장소장 등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안전교육을 실시하는 등 무사고 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천익곤 삼능ENG 대표는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 안전 예방문화 정립 등으로 도시가스 보급 확대에 기여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