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원가스관리(주)(대표 강만성 · 사진)는 지난 94년 설립돼 현재까지 영업 · 업무용(가정용) 도시가스배관 공사 및 관로공사를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도시가스 사용고객에 대한 고객관리 업무도 병행하고 있다.

세원가스관리가 실시한 주요 공사를 보면 지난 2002년 성북구 안암로 LOOP, 경기도 금곡~덕소 구간 LOOP 공사가 있다. 또 지난 2003년 호평택지지구 배관공사 등을 수행해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엔 강남역 지하상가 도시가스배관공사, 구리시 교문동 강북삼거리 배관공사 등 굵직한 공사를 안전하게 시공했다.

세원가스관리는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신념 아래 책임시공에서 안전관리까지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다.‘고객과 더불어 함께’라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함으로써 시공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고객과의 분쟁을 최소화하고 있는 것.

세원가스관리는 안전관리 및 품질시공의 체계화를 위해 지난 2003년 한국가스안전공사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KS A 9001:2001/ISO 9001:2000)을 획득했다.

특히 지난 97년 노동조합 출범 이후 현재까지 무쟁의 무파업을 실현하고 임금인상 및 복리후생 등을 사측에 위임할 정도로 적극적인 노사화합 및 단결을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 세원가스관리는 시공에서 관리에까지 고객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 품질의 가스시설 시공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견실한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