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쎄인웰 비움 상부투입형(위)과 스탠드방식(아래)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 www.rinnai.co.kr)의 '쎄인웰 비움'(SaintWell VIUUM)이 아줌마닷컴이 선정한 '입소문 파워브랜드'에서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분야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아줌마닷컴(www.azoomma.com)의 '입소문 파워브랜드'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생활소비재 브랜드들을 조사해 발표한 것으로 전국 20대 이상 기혼여성 2,386명을 대상으로 조사, 발표한 결과다.

2003년 출시된 '비움'은 일본과 국내에서 특허를 받은 완전 생건조방식을 도입해 음식물 쓰레기를 열풍 건조한 뒤 물기와 냄새, 세균을 제거해 줘 주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쓰레기량도 1/5로 줄어든다. 또한 전기료에 대한 부담도 거의 없으며 소음도 매우 적다. 빌트인 상부투입형과 스탠드형 두 모델이 있어 설치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의 김범석 홍보팀장은 "쎄인웰 비움은 음식물 쓰레기 처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처리 과정에서 소음 및 냄새 처리가 완벽하고 유지비도 적게 들어 실제 사용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 같이 주부들이 중요시하는 모든 장점들을 갖추고 있어 실제 입소문을 통한 판매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비움'이외에도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냉온정수기 등 웰빙 가전을 생산하는 프리미엄 주방·욕실 브랜드 쎄인웰을 내세워 토털 리빙시스템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