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1년 한일엔지니어링은 설립된 (주)에이알(대표 한승일)은 창립이후 23년동안 냉동공조분야의 기술개발에 전념, 항온항습기, 공조기, 냉각장치, 크린품, 가습기, 냉동냉장장치 등 설계, 제조, 시공전문업체다. 현재의 사명은 2000년 변경했다.

1995년 설립된 기술연구소는 연구개발, 공장은 제조, 서울사무소 및 전국 출장소는 영업설계 및 A/S를 담당토록 분리, 사훈인 ‘최고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이알의 품질시스템은 이미 인정받고 있다. ISO 9001과 A/S우수기업 인정, GQ(우수제품)마크 인증, 2002년부터 3년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국가품질경영 동탑산업훈장 수훈 등이 입증하고 있다.

에이알은 올해 세계적인 가습기업체인 ‘NORDMANN’과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사무실, 병원, 박물관, 헬스클럽, 피부관리실 등 가습이 꼭 필요한 장소에 대한 영업을 강화하고 있다.

AT3000 스팀가습기시리즈는 4~130kg/h까지의 다양한 스팀분출량의 폭넓은 모델이 구비돼 있으며 SC System(셀프 크리닝), 거품방지시스템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화한 다양한 기능이 내장돼 있다.

현재 AT3000 이외에 NOVAP3000, 이동형 가습기인 EasyVap, 소형가습기 RC/DC, MinAir, OEM3000 등 사용환경에 따른 다양한 모델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