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환경과 깨끗한 공기를 창조하는데 앞장서온 LS전선은 원자력 발전소용 터보냉동기에서부터 흡수식 냉동기, 스크류 냉동기, 공조기, GHP, 빙축열시스템까지 다양한 냉동공조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마이컴 흡수식 냉온수기·냉동기는 EM 마크를 획득, 품질과 성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국내 최대 용량 3,000RT급 터보냉동기와 2,000RT급 흡수식 냉동기를 연이어 개발, 국내 냉동기 시장의 신기원을 이룩했다.

환경친화형 냉매인 R134a냉매를 사용한 터보냉동기는 플랜지와 볼트 체결방식의 구조체 설계로 증발기, 응축기, 압축기 등의 간단한 분해 조립이 가능해 장비교체 및 설치가 용이하다. 또 고효율 Impeller와 Diffuser, Tilting Pad 타입의 베어링을 적용, 안정성 극대화를 시켰다. 75년 이후 전국적으로 4,500여대의 터보냉동기를 공급한 경험이 LS전선의 최대 장점이다.

신개발품의 열교환기를 채택해 대폭적인 온도효율을 향상시킨 고효율 흡수식 냉온수기는 Realtime Graphic trend display가 가능한 와이드 LCD와 첨단 마이콤을 채용, 다양한 고객의 인터페이스 기능을 제공하고 BACnet?Mod Bus를 이용한 중앙감시 제어기능이 탑재돼 있다.

LS전선은 이번 HARFKO를 통해 LG에서 LS로의 CI가 변경됐다는 것과 냉동공조분야의 Total Solution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