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은설비(대표 이덕영)는 지난 87년 설립 이래로 주거시설 및 업무용시설, 산업용 시설 등 가스 수요개발을 하면서 지속적으로 기술력을 향상시키며 철저한 시공관리로 가스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했다. 이덕영 대표는 안전관리 및 품질시공을 위해 직원들에 대한 안전의식 및 안전한 시공기술 관련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도시가스 배관공사의 시방서에 의거한 안전시공은 물론 시공 후 철저한 A/S로 고객에게 신뢰받고 고객이 다시찾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은설비는 우수한 품질시공으로 국내 1군 종합건설사의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돼 있으며 불량시설, 하자보수 등 개선이 요구되는 시설을 무료로 개선 지원해 사전에 사고유발 요인을 제거하는 등 사고예방에 노력해왔다.

대표적인 무료 시설개선으로는 광장동 현대프라임 아파트 입상관 굴곡배관 추가시설 보수(2002년 8월), 화양동 현대아파트 입상관 도난방지 방범커버 설치(2002년 10월),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 전기방식 시설개선(2003년 5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원격감시 경보차단시설 개선 및 기존시설 점검(2004년 8월), 서울아산병원 지하정압실 무료점검 및 누설부분 시설개선(올해 2월), 한진중공업 인천사업소 전기방식 시설개선(올해 3월) 등이 있다.

이 회사는 또 교육을 통한 시설 안전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