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해병대 제2사단 위원금 전달
삼천리, 해병대 제2사단 위원금 전달
  • 조재강 기자
  • 승인 2018.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군 장병의 노고에 감사 전해
한준호 삼천리 회장(우)이 서헌원 해병대 제2사단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준호 삼천리 회장(우)이 서헌원 해병대 제2사단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회장 한준호)의 한준호 회장과 임직원들은 12일 자매결연 군부대인 해병대 제2사단(사단장 서헌원 소장)을 방문해 국군 장병의 노고에 감사 마음을 전했다.

삼천리는 2006년 해병대 제2사단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후 10여년 넘게 매년 군부대를 직접 찾아 장병들을 위문하고 후원 및 교류활동을 펼치는 등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외에도 육군 제28사단과도 1975년 자매결연을 맺고 40여년 넘는 세월 동안 돈독한 우정을 쌓아오고 있다.

한편 삼천리는 자매결연 군부대 지원 외에도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으로서 안전한 가스환경을 조성하는 ‘가스안전 사랑나눔’, 지역사회 자연 생태계 정화에 기여하는 ‘Clean Day’, 전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팀을 구축해 소외계층을 돕는 ‘자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면에서 체계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천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를 통해 임직원들의 사회환원의식과 자긍심을 키우고 기업과 사회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