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건축, 건설,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18 경향하우징페어(KOREA BUILD 2018)’에 참가해 보쉬만의 강력한 혁신 기술력과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

보쉬 전동공구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올 해 전동공구시장을 선도할 보쉬의 커넥티비티기술과 유선공구의 파워와 향상된 작업시간을 제공하는 배터리 핵심기술을 계속해서 주력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더욱 강력하고(Powerful), 첨단 연결성(Connectivity)기술을 적용한 ‘혁신적(Innovative)’이고 ‘스마트(Smart)’한 ‘사용자 중심(User-centric)’ 전동공구를 통해 현재와 미래가 함께 공존하는 보쉬 전동공구의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측정공구, 정원 공구, 전동공구액세서리를 비롯해 드레멜, 프레우드, 시아 등 훼밀리 브랜드까지 모든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대표는 “보쉬 부스에서 보쉬만의 커넥티비티기술이 탑재된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통해 최신 공구 트렌드를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