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공기청정기 신제품.
DK 공기청정기 신제품.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DK(주)가 황사와 미세먼지를 잡는 황사필터와 헤파필터가 장착된 신제품 ‘DK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DK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알레르겐필터, 황사필터, 탈취필터, 헤파필터 등 5단계 필터구조로 공기 중 각종 오염물질과 미세먼지, 곰팡이, 진드기까지 제거해준다. 여기에 플라즈마 이온 제균을 통한 6단계 청정시스템으로 플라즈마 이온을 발생시켜 집안 곳곳에 숨어 있는 세균과 박테리아 등을 제균해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준다.

또한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전면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매우오염, 보통, 청정, 매우청정을 나타내는 4단계 색상을 통해 멀리서도 현재 공기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DK는 이번 신제품 DK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소형공기청정기 DK 미니에어를 동시에 구매하면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기청정기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있는 DK 미니에어는 작고 가벼워 학생들과 싱글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특히 아이방 또는 거실 테이블이나 주방 탁자 등에 놓고 사용하면 사각지대 없이 완벽하게 실내공기를 케어할 수 있다.

DK의 관계자는 “공기청정기가 가장 필요한 시기에 많은 분들이 좀 더 실속 있게 공기청정기를 구매해 깨끗한 실내에서 마음 편히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