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전국 대리점 서비스 기술 실시
귀뚜라미, 전국 대리점 서비스 기술 실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8.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별, 경력별 세분화 맞춤형 교육
2017년 귀뚜라미 전국 대리점 서비스 기술 교육 현장 모습.
2017년 귀뚜라미 전국 대리점 서비스 기술 교육 현장 모습.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귀뚜라미보일러가 비수기 시즌을 이용해 현장 서비스 직원들의 전문성과 서비스 능력 향상에 나섰다.

(주)귀뚜라미(대표 송경석)는 16일부터 2달 동안 경북 청도 기술교육원에서 보일러 서비스 기사 700명을 대상으로 13차에 걸쳐 ‘2018년도 전국 대리점 서비스 기술 교육’을 실시한다.

귀뚜라미는 지난해 신입사원과 경력자로만 구분했던 교육 과정을 올해 지역별, 경력별로 더욱 세분화해 지역적 특징과 교육 대상자의 수준별 맞춤형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교육 과정별 수강생은 수도권 경력자 대상 3개 과정 350명, 지방 경력자 대상 1개 과정 250명, 신입사원 대상 1개 과정 100명 등 총 5개 과정 700명이다. 경력자는 2박3일, 신입사원은 3박4일 일정으로 진행한다.

교육 내용은 직원들의 실무능력향상과 교양 함양에 중점을 뒀다. 구체적으로 △제품별 특장점 △구조와 작동원리 △증상별·부위별 수리 방법 △AS 사례교육 △인문학 동영상 강의 등이다. 아울러 CS 정책 및 제품별 주요 변동 사항에 대한 교육을 함께 진행해 보일러 성수기 시즌에 대비할 계획이다.

한편 귀뚜라미는 성공적인 교육 진행을 위해 사내 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초청 강의를 선행하는 등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귀뚜라미의 관계자는 “고객께서 전문적이고 신속한 AS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라며 “변화되는 제품과 기술 트렌드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소비자의 사후관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최적의 난방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