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중국의 태양광기업 JA Solar(자솔라)가 호주시장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고성능 태양광발전제품을 제조하는 자솔라는 지난달 26일 호주 EuPD리서치로부터 ‘Top Brand PV Seal 2018’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태양광발전산업에서 높은 인정을 받는 EuPD리서치는 호주 전역의 태양광발전 설치업체와 최종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포괄적인 설문조사를 통해 모든 측면에서 좋은 기록을 내는 우수 기업에 Top Brand PV Seal을 부여한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는 고품질의 태양광발전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강력한 기준가치를 제시하고 있다.

자솔라는 2013년 호주시장에 진출한 후 자사의 고성능 제품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아 수많은 상과 우호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자솔라의 선적량은 항상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자솔라는 호주 PV시장에서 15.3%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PERC 특허를 보유한 자솔라의 고성능 PERC제품은 호주 태양광시장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특히 양면 이중유리 모듈과 PERC 하프셀 모듈이 많은 호평을 받았다. 자솔라는 다년간에 걸쳐 호주 내 수많은 유명 기업과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도 했다.

Cao Bo 자솔라 부사장은 “자솔라는 2013년 호주에 지사를 설립한 이후 시기적절하고 품질이 좋으며 지역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지역판매와 지원플랫폼도 구축했다”라며 “호주시장에서 더욱 확장을 거듭하며 기술 업그레이드와 서비스 솔루션 향상을 이어가고 고객에게 고신뢰도 태양광 모듈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