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온수매트부문 1위 경동나비엔 ‘나비엔메이트’.
‘2018년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온수매트부문 1위 경동나비엔 ‘나비엔메이트’.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가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온수매트부문에서 3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KS-PBI는 브랜드의 현재가치(인지, 이미지, 편익, 리더십, 애호도)는 물론 미래가치(사회적 책임)까지 포함해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예측하고 신뢰성 및 이용가치를 높인 프리미엄브랜드를 선정한다. 나비엔 메이트는 2016년 신설된 온수매트부문에서 첫 수상자로 선정된 후 한 번도 수상을 놓치지 않으며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강자로 인정받았다.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고유한 온도 제어 기술력을 집약시킨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온도를 매트에서 구현해낸다. 특히 매트의 좌/우 온도를 1℃ 단위로 세밀하게 조절하는 스마트 분리 난방을 통해 소비자가 각자 선호하는 온도로 쾌적하게 수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나비엔 메이트는 여러 가지 편의 기능과 다양한 안전장치로 사용성을 높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1mm 두께의 초슬림매트는 호스 없이도 물길이 매트에 골고루 온기를 전달함은 물론 보관과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 외 집 밖에서도 컨트롤 가능한 와이파이 연동 어플리케이션, 음성안내, 이지커넥터 등 스마트 기능과 함께 보일러 매트 내부의 물을 고온으로 가열해 세균 및 미생물을 살균하는 살균모드, 어린아이의 오작동 및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차일드락 기능 등의 안전장치도 적용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국가대표 보일러 기술을 활용한 나비엔 메이트는 단순한 난방 보조기기를 넘어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에 꼭 필요한 생활 필수품으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메이트처럼 그간 축적해온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소비자 접점의 다양한 사업분야에 녹여내며 고객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