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사업부는 측정공구 출시 기념 드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쉬전동공구사업부는 측정공구 출시 기념 드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스마트 솔루션을 적용한 스마트 측정공구 3종 출시를 기념해 8월31일까지 제품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마트 드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신제품 스마트 측정공구 3종은 그린 레이저 레벨(GLL 3-80 CG), 열화상 카메라(GTC 400 C), 거리측정기(GLM 150 C)로 모두 보쉬 전동공구 커넥티비티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조정이 가능한 보쉬의 대표적인 측정 제품들이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등록과 구매리뷰 두 가지 이벤트가 있으며 참여는 간단하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 기한 내에 제품등록을 마치거나 보쉬 전동공구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https://cafe.naver.com/boschpt)의 ‘측정 3종 리뷰’ 게시판에 사용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조정이 가능한 질럿-F 프로드론을 증정한다.

레이저 레벨은 고전력 그린 다이오드를 사용해 일반 적색 레이저보다 4배 밝기의 가시성을 자랑한다. 3개 라인으로 측정해 하나의 측정기로 전체공간, 수평, 수직을 동시에 측정 가능해 작업 효율성이 높다.

스마트 열화상 카메라는 단 몇 초 내에 온도 차이를 시각화하는 신속한 측정이 가능하며 3.5인치의 넓은 컬러화면과 160X120의 높은 해상도로 시인성이 높다. GTC 전송 소프트웨어 및 보쉬 측정 마스터 앱(Measuring Master App)으로 손쉬운 데이터 및 사진 전송이 가능해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고 신속하게 편집 작업도 할 수 있다.

스마트 레이저 거리 측정기는 카메라 확대 기능을 강화해 최대 150m 거리의 물체까지 확대해 측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 중심의 우수한 디스플레이로 실외 측정에 최적화됐다. 보쉬 거리 측정 앱(Measuring Master)을 설치하면 레이저 측정기와 최대 10m 범위에서 레이저 측정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어 추가 작업자의 지원 없이도 쉽게 작업할 수 있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문장은 “스마트 측정공구 3종은 보쉬의 앞선 커넥티비티 기술이 적용돼 작업 효율성이 높은 보쉬 측정 삼총사로서 이미 사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