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국내 최초 급탕용 인라인 펌프 출시
윌로펌프, 국내 최초 급탕용 인라인 펌프 출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18.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녹물 없는 깨끗한 온수 공급
에너지효율 10% 향상 및 안전성과 경제성
국내 최초 급탕용 KC인증 고효율 인라인 펌프 Wilo IL-I.
국내 최초 급탕용 KC인증 고효율 인라인 펌프 Wilo IL-I.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윌로펌프(대표 김연중)가 국내 최초 급탕용 KC인증을 받은 고효율 인라인 펌프 Wilo IL-I를 출시했다.

Wilo IL-I는 All 스테인리스 스틸 인라인 펌프로 녹물과 고착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펌프의 라이프 사이클 연장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통해 경제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배관 속 물의 온도가 60~80℃일 때 금속의 부식 반응이 최대로 일어나 온수 속에 미세한 녹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Wilo IL-I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해 녹물 발생 없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Wilo IL-I에는 3차원 유동 해석을 기반으로 급탕 유량에 맞춘 최적화 설계가 적용돼 기존 모델대비 에너지효율을 약 10% 상승시켰다. 특히 Wilo IL-I32/135-0.75/.2 모델의 경우 정부의 고효율 에너지 기자재 인증 취득을 진행 중이다.

윌로펌프의 관계자는 “신제품 Wilo IL-I는 올해 7월 국내 최초로 급탕 전용 KC인증을 받으며 위생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라며 “롯데월드타워와 같은 대형 프로젝트와 대림산업, 삼성물산 등의 건설사에 납품된 신뢰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안전한 온수 사용에 더욱 더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