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公, 5개국과 계약 승계 협의
가스公, 5개국과 계약 승계 협의
  • 최인수
  • 승인 2001.12.15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쇼 일정 논의 등
린나이코리아(주)(대표 강성모)는 신제품 린나이 컨백션 가스오븐레인지 및 오븐 &그릴 가스레인지를 출시했다.

신제품 린나이 컨백션 가스오븐레인지는 오븐내부의 팬에 의해 강제송풍되는 온도가 일정해 많은 양의 음식을 하는 경우에도 요리속도가 빠르고 요리물의 겉과 속이 동시에 골고루 익어 맛과 영양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가열방식의 컨벡션 기능을 채용하고 있다.

또한 마이콤 자동기능으로 요리가 편리하고, 오븐 및 그릴내부를 항균 성분으로 코팅한 항균 오븐/그릴을 채용하고 있다. 여기에 독립형 세라믹 그릴을 사용, 음식냄새가 서로 섞이지 않고, 인체에 유해한 단열재인 유리섬유를 쓰지 않은 ‘공기순환 단열시스템’으로 가족의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지켜준다. 이 외에도 국내유일의 고급세라스 소재 L자형 백업상판을 적용한 오븐/그릴 자동청소기능이 있다.

한편 국내 최대 양면그릴에 다양한 오븐요리가 가능한 린나이 오븐 & 그릴 레인지는 동종모델 국내 최대 사이즈의 그릴로 큰 생선이나 피자를 통째로 구울 수 있으며, 다양한 오븐 요리 기능으로 각종 쿠키, 마늘빵, 겁케익 등도 집에서 간단히 요리할 수가 있다. 또한 원적외선 세라믹 그린을 채용, 숯불구이의 원리인 원적외선을 이용해 갈비나 불고기를 구울 때 맛이 좋으며 빨리 구워주므로 시간 및 가스가 절약되는 이점이 있다.

또한 고급 세라스 상판으로 불꽃 주위의 변색, 충격으로 인한 균열을 방지하며, 각종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미생물의 생성 및 번식을 없애주는 청결한 항균그릴을 사용하고 있다. 국내최대 그릴공간에 상하화력을 선택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고, 이중버너형 캡버너 및 스테인레스 버너 사용 등 내식성을 높인 제품으로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