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지역난방기술
이병욱 사장

[투데이에너지] 환경·에너지분야의 종합 언론지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에너지 산업의 발전과 미래의 기후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기치로 1998년 창간 이래 각종 환경·에너지 관련 정부정책의 정보제공은 물론 국내외 환경·에너지산업의 발전을 위해 국제 환경·에너지 산업전, 대한민국 환경·에너지 대상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의 에너지전문지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항상 깨어 있는 자세로 에너지 업계의 든든한 정보 전달자 역할을 다해 오신 에너지투데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한국지역난방기술도 주력사업인 집단에너지 및 열병합발전사업이 당분간 어려운 상황이며 이로 인한 엔지니어링사의 수주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므로 이를 극복하기 위해 기존의 전통적인 발전플랜트의 기본 및 실시설계·영역뿐만 아니라 해외사업개발, 온수보일러 제작 및 정비사업, R&D사업, 지하안전영향평가사업, 신재생에너지사업, 주택 소방공사 감리업, 가스 배관망사업 등 다양한 새로운 사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도전에 투데이에너지가 때로는 냉철한 조언자로 때로는 미래 에너지산업을 함께 이끌어가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투데이에너지가 에너지 전문지로서 국내 에너지 산업발전을 선도하며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